글쓰기
제목
2720
위 영상을 클릭하시면 유튜브 동영상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하이샤시 페어유리 로이유리 차이점효율적 로이유리 사용방법   안녕하세요.공장도매가 샤시시공 샤시연구소입니다.샤시연구소는 공장을 운영하여샤시 제작부터 시공까지 진행합니다.&nbs…
1507
위 영상을 클릭하시면 유튜브 동영상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샤시 시공할 때 자주하는 질문 샤시 교체를 계획하실 때여러 가지 알아보실 텐데요. 샤시연구소에서 샤시 시공시에자주하는 질문을 모아봤습니다.  샤시연구소 FA…
4676
위 영상을 클릭하시면 유튜브 동영상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샷시 시공 후 마감 작업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폼충진, 실리콘, 몰딩 이렇게 진행됩니다.   하이샤시 시공에서 중요한 것 중 하나는마감 작업입니다. 샤시 …
3352
위 영상을 클릭하시면 유튜브 동영상으로 보실수 있습니다. 샤시견적 문의할 때 가장 중요한 샤시 사이즈를 측정하는 방법입니다. 샤시 가로세로 사이즈를 줄자로 측정하시면 됩니다. 실제 샤시 사이즈를 재보겠습니다. &nb…
2048
샤시시공 할때 알아야할 샤시몰딩과 타일, 조적작업   샤시 시공할 때 알아둬야 할 것들이 있는데요.몰딩과 타일 작업, 그리고 조적 작업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샤시 몰딩이란?   집안의 방 안쪽 창문을 시공하…
4719
  하이샤시는 여러 종류의 창문이 있습니다.  집안에 시공하는 단창과 이중창그리고 발코니전용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단창  단창은 창문 하나를 여닫는 기본적인 창문입니다.양쪽에 한 개씩 창문이 있는 형태로…
3842
안녕하세요  공장직영 샤시연구소 입니다. (샤시연구소 바로가기 )  오늘은 샷시시공시에 고객님들께서 자주 하시는 질문을 모아봤습니다.   Q. 공사순서는 어떻게 되나요?  A: 샷시공사는…
3127
페인트 작업을 일반적으로 도장이라고 하는데요.. 페인트의 종류에는 수성,유성, 탄성으로 나눠집니다.  수성페인트 : 실내사용에 좋습니다. 물에 섞어서 사용하고 냄새가 강하지 않습니다.  유성페인트 : 실외사용에 좋습니다. 시…
4855
시스템창호란 무엇인가?시스템창호는  일반적인 샷시에특수한 하드웨어를 접합하여 기밀성,단열성,차음성등을 극대화한 것입니다. 쉽게 설명드리면 일반 샷시에 비해 더 성능을 좋게 만든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물론 그에따라 시…
2106
원룸 인테리어 정보 입니다.   원룸 인테리어는 참 어려운데요..  두가지만 알고있으면 원룸 인테리어 쉽게 할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 톤 "  두번째는 " 포인트 "  입니다…
3950
 33평 거실 인테리어 BEST사진  여러 업체들의 거실인테리어 사진중에 퀄러티 있는 것으로 올려드립니다.  출처는 사진을 보시면 업체명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검색창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
2831
격자창문은 창살을 격자형태로 겹겹 짜 맞춘 형태의 창문 입니다.   사각형,다이어몬드 형태를 많이 씁니다.  디자인적으로 참 많이 쓰시는 형태가 격자창문 인데요..  격자창문 가격은 크기나 재질에 따라 다…
2585
인테리어 용어 해설 입니다.   < 걸레받이>걸레받이는 벽부분과 바닥부분을 연결하는 부분을 말합니다. 바닥의 종류에 따라 다양할 걸레받이가 많습니다. 색상과 재질등을 고려해서 걸레받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nbs…
2773
ABS도어는 플라스틱으로 만든 문 입니다. 예전의 나무문은 반문이나 화장실 문으로 사용할때 무겁고 또한 썩거나 부셔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특히 화장실문의 경우 아래쪽이 부셔지는 현상이 많이 발생하여 문제가 많았죠. 요즘 사용하는 ABS도어…
16366
하이샤시 시공해보신 분들이나 계획하고  계신 분들의 고민 중에 하나는 도대체 복층 유리가 뭔지 유리 두께는  무엇을 나타내는지 로이유리는 무엇인지 궁금하실 텐데요. 오늘 제가 쉽고 로이유리와 일반유리 차이점…
3106
발코니샷시은 제대로된 명칭이 발코니전용창이라고 합니다.발코니전용창은 발코니에 설치하는샤시 입니다.발코니샷시의 특징은 위 사진과와 같이 집 외부와 내부에 위치한 창입니다.발코니샷시는바깥의 찬 공기, 뜨거운 공기,바…
3538
아트월이란 뭘까요?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ART (아트) + WALL (월)   예술과 벽이 합쳐진것 입니다.  벽을 멋지게 만든것 이라고 보면 되는…
19357
터닝 도어가 뭐냐구요? 쉽게 말해서 문입니다. 샤시와 유리로 구성 되어서 밀착력을 최대로 높인 단열문(Door) 라고 생각 하시면 되구요.  주로 거실에서 발코니 나가는 문이나 주방에서 세탁실 나가는 중문 용도로&n…
글쓰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sns_facebook
sns_twitter
sns_instagram